뉴토끼 No Further a Mystery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광고가 적게 붙어 있어 웹서핑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이 빨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존재합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무료웹툰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투믹스 무료로보기가 가능한 것이죠. 사이트에 광고가 적게 붙어있어 속도가 빠르고 이미지 로딩이 빠르다는 툰코2 장점이 있습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뉴토끼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돈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아야 합니다.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무료웹툰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무료 웹툰 사이트 중 가장 트래픽이 많은 곳 중 하나 입니다.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만화 업데이트 또한 빠르게 진행 된다는 특징이 툰코 있습니다. 뉴토끼의 사이트 레이아웃은 깔끔한 편이며, 웹툰을 제목, 초성, 판타지, 액션, 성인 웹툰 등 장르 별로 검색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뉴토끼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